사랑은 방울방울 8회 예고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왕지혜와 이별 후 실의에 빠진 강동호가 오랫동안 바라고 어렵게 닿은 꿈인 판사를 포기하겠다고 선언, 윤가(家)네를 발칵 뒤집을 전망이다.

오늘(7일) 방송될 <사랑은 방울방울> 8회에는 방울(왕지혜 분)로부터 반강제 이별 통보를 받은 동준(강동호 분)의 방황이 전파를 탄다.

동준은 순복(선우은숙 분)과 계능(김하균 분)이 원하는 대로 방울과 결혼하지 않겠단 뜻을 전하고, 더불어 판사의 꿈 또한 접겠다는 폭탄선언을 한다. 사랑하는 여자와 아이도 지키지 못하면서 법조인이 된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라 결론을 내린 것.

동준의 단호함에 크게 상심한 순복은 결사반대를 외치던 고집을 서서히 무너뜨리게 되고, 결국 방울을 찾아가 “아가씨가 책임지고 연수원에 들어가게 해달라.”라며 도움의 손을 요청하게 된다.

한편,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순응할 수 없는 상철(김민수 분)은 정면 돌파를 선택, 채린(공현주 분)을 설득해 그녀의 부모님을 만나러 간다.

이 자리에서 상철은 “채린과 약혼해 함께 미국 유학을 떠나고 싶다.”라고 고백하며 갈등의 불씨를 지필 예정. 특히, 뺑소니 사고를 수습하며 엄마로서 진심을 보였던 영숙(나혜리 분)은 실망감을 느끼고, 미국 유학을 포함, 채린과 관련된 모든 일에 손을 떼겠다 결심한다.

시련을 거듭 중인 방울-동준 커플의 우여곡절 로맨스와 새엄마 영숙과 남자친구 상철 사이에서 갈등하는 채린의 고민이 담길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8회는 오늘(7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