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의원과 이재용 부회장 <사진출처=국회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안민석 의원이 이재용 부회장을 "돌려막기 재용"이라고 전했다.

6일 안민석 의원은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는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 국정조사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재용 부회장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이날 안민석은 "돌려막기 재용이라며 지금 발언하는 수준은 박근혜 대통령과 똑같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렇게 근무를 하면 박근혜 대통령처럼 탄핵 여론이 발생한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안민석 의원은 "500만원도 주기 아까워하는 삼성에서 큰 돈이나가는데 이재용 부회장이 어찌 모를 수 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이재용 부회장은 "잘 모르는 부분이다"라며 또 다시 모르쇠로 일관했다.

한편, 이날 국조특위에는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인 허창수 GS그룹 회장을 비롯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최태원 SK 대표이사,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구본무 LG 대표이사, 손경식 CJ 대표이사 등 9명의 재벌총수가 증인으로 출석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