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제품이 출시됐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초보자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제품이 출시됐다.

스킨푸드가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은 완벽한 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브로우 펜슬, 쿠션, 스크류 브러쉬가 하나의 제품에 담긴 3 in 1 제품이다.

눈썹 윤곽을 잡아주는 삼각 모양의 펜슬과 빈약한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탄탄한 쿠션, 눈썹 결 정돈 및 스머징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연출해주는 스크류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 

또한 유분에 강한 솔리드 파우더와 하드왁스를 배합한 하드포뮬라가 뭉침 없이 오랜 시간 아이 브로우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밝은 브라운 헤어에 어울리는 1호 라이트 브라운, 염색하지 않은 자연모와 다크 브라운 헤어에 어울리는 2호 다크 브라운, 블랙 헤어에 어울리는 3호 그레이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눈썹은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요인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썹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눈썹 연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스킨푸드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으로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눈썹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