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장이구에이 <사진출처=장이구에이 웨이보>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퓨어힐스가 26일 오후 중국 배우이자 가수, 모델로 활동하는 '장이구에이’를 초청하여 중국 모바일 영상 SNS ‘메이파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장이구에이는 자신이 사용하는 뷰티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거나 그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소개 하면서 중국 화장품 분야의 대표 왕홍(‘온라인상의 유명인사’를 뜻하는 말)으로 활약중인 뷰티 스타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장이구에이의 메이파이 계정을 통해 9월 26일 오후에 진행 될 예정이며, 퓨어힐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퓨어힐스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퓨어힐스는 총 36개 품목에 대해 중국 위생허가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세포라 190개 전 매장을 비롯하여 홍콩 컬러믹스 80개 매장 등 다양한 중국 및 중화권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라며 “앞으로 뷰티 스타 왕홍과 함께하는 K-Beauty 투어 등 중국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민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퓨어힐스는 최근 중국의 C-BONS 그룹 산하 씨본스 상무 유한공사와 중국 내 유통 독점 계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중국 세포라, 홍콩 컬러믹스 외에도 호주와 뉴질랜드 세포라, 캐나다 위너스, T&T 등 해외 1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또한 올해 말까지 유럽인증 완료 후 스페인 세포라를 비롯하여 미국 얼타, 러시아 레뚜알 입점을 앞두며 세계속에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