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가 다음달 9일~1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알림 1, 2관에서 열리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을 공식 후원한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다음달 9일~1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알림 1, 2관에서 열리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을 공식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인피니티가 국내 문화예술 활성화 및 대중화를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다.

인피니티코리아는 앞으로 매년 판매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인피니티코리아는 올해 어포더블 아트페어와 함께 ‘2016 국제조각심포지엄’ 공모전을 공동후원, 국내외 신진조각가 12인을 지원한다.

아트 페어 기간 동안 특별 라운지도 운영한다.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 DNA인 ‘유려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한편, 9월 출시 예정인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가 이뤄질 계획이다.

인피니티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 후원은 예술계와 인피니티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술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외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선사하는 특별한 만남” 이라며 “인피니티가 지향하는 아름다움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예술을 통해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