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20∼4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중저가 패션브랜드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미스미샵’에서는 모던하고 내츄럴한 스타일의 데일리룩을 주로 소개하고 있으며, 타 쇼핑몰과 조금은 차별화된 품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스타일리쉬한 코디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현재 ‘미스미샵’에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브랜드 디자이너 의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이나 스카프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리뉴얼 이벤트로 배송비 무료와 할인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쿠폰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으로 고객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스미샵’의 가상피팅앱은 어렸을 때 했던 종이인형놀이 같은 놀이 공간으로, 향수와 옷을 입어보지 않고도 나에게 어울리는지 알 수 있는 편리함과, 다양한 코디 방법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단순히 여성의류 만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의류부터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소개하고 있으며, 9개 패션브랜드의 여러 가지 제품들을 판매하며 강소기업으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렇듯 한번 입고 버려지는 타 쇼핑몰의 의상과 달리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만을 엄선하게 소개하고 있어 현재 ‘미스미샵’은 방문한 구매 고객의 경우 꾸준한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의류 전문기업 ‘디피앤케이’는 2007년 창립 후, 전문패션 우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론칭하였습니다. 홈쇼핑에서 20∼40대 남녀를 주요 고객층으로 하는 중저가 제품전략으로 현재 6개 홈쇼핑사에서 9개 패션브랜드를 판매하면서 '강 소기업'의 면모를 갖추었습니다. 홈쇼핑 업체와의 거래를 통해,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또 온라인 쇼핑몰(미스미샵)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유통, 판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며 사업을 다각화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소장가치 높은 고품질 옷을 소개하고 있는 ‘미스미샵’은 쉽게 다가 갈수 있지만 흔한 옷이 아닌 유니크한 의상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한번 소장하면 꾸준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고퀄리티 상품만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