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키즈 롯데 아울렛 이천점 매장 전경. [사진=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 아울렛 이천점 매장 전경.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가 지난 해에 이어 ‘나이키키즈’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성장 동력에 박차를 가한다.

한세엠케이는 기존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 및 니즈에 주목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아울렛 형태의 나이키키즈 밸류 스토어인 롯데아울렛 이천점을 지난 20일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이은 2호점으로, 최대 7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선보였다.

신발 디스플레이 존은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나이키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신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피팅룸의 경우, 카페 같은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한 고객친화적 공간으로 구성해 아이와 부모 고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도 지난 21일 새롭게 매장을 개점하며, 부산 및 경상남도 상권 공략에 나섰다. 부산 백화점 가운데서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다음으로 두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나이키키즈 매장의 시그니처이자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대형 미디어 파사드와 함께 알록달록한 오브제 등을 다양하게 활용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매장이 입점되지 않은 타 지역에서 먼 거리를 찾아와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규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나이키키즈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매출 성장세 역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스포츠 양말, 20만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보냉 런치백을 증정하며,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 밖에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