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톨릭관동대]
[사진=가톨릭관동대]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최석환 기자] 가톨릭관동대학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졸업생과 재학생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찾아가는 학과맞춤 취업특강'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28일부터 5월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며 첫 번째로 경찰행정학과를 시작으로 진행된다.

특강은 학과별로 신청을 받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학교 취업지원팀은 전체 학과를 대상으로 특강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2024년 취업 트렌드부터 선배들이 해당 직무에 참여한 경험과 필요 역량, 입사지원서 작성법, 입사지원 시 유의할 사항, 그리고 AI 플랫폼을 활용한 취업 준비법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특강은 학과별 담당컨설턴트가 직접 진행해 전문성을 높이고 학교와 학과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내용을 제공 한다. 

가톨릭관동대 취업지원관 관계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졸업생들에게도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졸업 전 미리 자기소개서를 준비하고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애로사항을 고민하고 도움을 드리는 센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