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능률]
[사진=NE능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NE능률의 교과서 수업지원 센터 엔이티처(NE Teacher)가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스탬프 투어’ 및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5일부터 4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영어/일본어/중국어 각 교과별 엔이티처 사이트에 접속 및 로그인 하여 각 사이트별 주요 서비스 내 숨겨져 있는 총 5개의 스탬프를 찾아 ‘투어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타 과목 사이트에서 찾은 스탬프를 신청한 경우는 제외되며 과목별 담당 교사가 해당 과목의 사이트에서 신청한 경우에만 정상 신청이 가능하다.

스탬프가 숨겨져 있는 각 과목별 주요 명소에는 영어의 Teacher’s Lab(에듀테크 서비스), 교구몰, 엔이티처 신문, 플러스 자료, 이벤트와 중국어 및 일본어의 플러스자료, 교구몰, 엔이티처 신문, 카카오톡 자료, 이벤트가 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의 경품은 ‘우리 반 간식 박스 지원’으로 각 과목별 영어는 30명, 중국어 20명, 일본어 20명을 추첨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신청 후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연수비를 지원해 주는 ‘공유하기’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회원이 동료 교사에게 ‘스탬프 투어’ 이벤트 링크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공유화면 인증샷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공유하기’ 이벤트 경품은 1등 연수비 200만원(1명), 2등 연수비 150만원(2명), 3등 연수비 100만원(3명)이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엔이티처 사이트에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엔이능률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엔이티처 사이트의 주요 서비스들을 선생님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공유하기’ 이벤트는 공유한 인증샷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니 선생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