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현 안경공학과 동문. [사진=동남보건대]
김상현 안경공학과 동문. [사진=동남보건대]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남보건대학교(총장 김종완) 안경광학과(학과장 이옥진)는 김상현 87학번 동문이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을 연임한다고 19일 밝혔다.

김상현 동문은 “전통과 역사에 빛나는 동남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졸업생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전국 안경광학과의 교수님들과 함께 안경광학과의 어려운 현황을 개선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대한안경사협회와 더욱 밀접히 협력하여 더 좋은 안경사의 미래와 교육을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옥진 학과장은 “김상현 동문이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에 재선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전국의 안경광학과 교수들의 수장으로서 계속해서 안경광학과 교육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현 동문 외에도 동남보건대학교, 대경대학교, 서영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안경광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동문 교수들이 각 대학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우리 대학 동문의 위상도 높이고 있어 재학생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상현 동문은 안경광학과 1기 동문으로 현재 광주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학과장으로 재직 중이며, 지난 2022년 1월 제17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임기를 이어갈 에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