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N전시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2층에 새롭게 단장한 ‘N체험존’은 N 레이싱 트랙을 테마와 함께 프로토타입 차량이 양산차로 이어지는 과정을 구현해 N 브랜드의 탄생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고 있다.

지난 2014년 WRC 대회에서 현대자동차에 첫 우승을 안겨준 i20 WRC 랠리카, 2017년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했던 i30 N 프로토 차량,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개발된 N 퍼포먼스 튜닝 제품 벨로스터 N 퍼포먼스 쇼카 등을 대서 전시한다.

현대자동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 담당 코넬리아 슈나이더 상무는 “현대자동차가 고객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을 자세히 알리고 고객들이 N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새로운 전시와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WRC 초기 출전 차량인 ‘베르나 랠리카’ ‘RM(레이싱 미드십, Racing Midship)16’ 콘셉트카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의 비전을 담은 고성능 콘셉트카 ‘Vision GT’ 차량도 전시되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