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야놀자, 주요 카드사·간편결제사와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9.07.11  10:19:33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국내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사들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 맞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야놀자 앱에서 숙박과 레저 상품을 제휴 카드와 간편결제로 예약하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참여사는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스마일페이 등 총 8곳이다.

먼저, 페이코와 스마일페이, 토스를 결제수단으로 첫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페이코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생애 첫 고객 또는 최근 90일간 페이코를 이용하지 않은 휴면 고객 대상에게 적용된다. 

스마일페이는 3만원 이상, 토스는 4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은 결제 금액 10%를 할인 받는다. 해외 숙소의 경우 최대 5만원까지, 국내 숙소와 레저·티켓 상품은 최대 1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를 통한 할인 혜택은 이용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오는 14일까지 해외 숙소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은 최대 5만원까지, 국내 숙소와 레저·티켓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은 2000원을 즉시 할인 받는다.

15일부터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또는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청구할인 된다.

삼성앱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는 매일 선착순 650명에 한해 4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이용자는 결제 금액 10%를 M포인트로 차감할 수 있다.

카드와 간편결제 할인은 보유한 야놀자 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결제수단별 할인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고객들에게 초특가 및 결제 편의 제공을 위해 국내 여가 플랫폼 중 가장 많은6곳의 간편결제사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