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야놀자·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초특가·차별화' 경쟁

기사승인 2019.07.09  17:14:48

공유
default_news_ad2

- 바캉스 시즌에 5성급 호텔·리조트 10만원대에 구매
게스트하우스·강원·경기·경상지역 등 물놀이 시설 특가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여름 휴가철 맞이 본격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사진=각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숙박 O2O(Online to Offline) 야놀자·여기어때가 여름휴가 프로모션에 본격 돌입했다. 양사는 호텔·게스트하우스 숙박 할인, 수영장·워터파크, 액티비티 등 특가상품 기획과 차별화를 앞세워 여름 성수기 잡기에 나섰다.

9일 야놀자는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여름 성수기 시즌에도 10만 원대로 이용 가능한 초특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야놀자]

12일까지 2인 조식 뷔페와 리버파크 입장권 등이 포함된 그랜드 워커힐 서울 숙박권을 최대 72% 할인해 판매한다. 또 15일부터 21일에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숙박권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야놀자는 일본 숙소 최저가 보상제도 진행한다. 자사 앱에 등록된 일본 호텔을 비롯 캡슐호텔, 료칸, 게스트하우스 등 1만6000여 개 숙박시설을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야놀자에서 예약한 숙소가 다른 곳보다 비쌀 경우 차액 200%를 포인트로 보상해준다.

야놀자는 일본숙소 최저가 보상제와 관련한 이벤트도 11일까지 진행한다. 야놀자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 ‘가고 싶은 일본 도시와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100명을 추첨해 야놀자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일본숙소 예약자 전원에게 국내숙박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레저 및 숙박 초특가 상품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즌에도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객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숙소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게스트하우스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반값패스권’을 출시했다.

반값패스권은 총 10장 대한민국 게스트하우스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첫번째 예약은 30% 할인을, 나머지 9회는 50% 할인을 적용한다. 반값패스권은 1인 1장씩,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가격은 9900원이다.

전국 워터파크를 반값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도 8월 4일까지 진행된다.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는 총 다섯차례에 걸쳐 마련됐다. 강원 및 경기, 경상지역 유명 물놀이 시설이 참여한다. 지난 8일부터 오션월드가 특가전이 열리고 있다. 이어 매주 인기 워터파크를 1~3곳 골라 이용권을 파격가에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된 6월 말부터 물놀이 시설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한달 내내 통 큰 워터파크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