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홈앤쇼핑, 바디미스트 ‘러비더비’ 론칭

기사승인 2019.06.20  19:22:37

공유
default_news_ad2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홈앤쇼핑은 20일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 ‘모바일 2채널 라이브’를 통해 바디미스트 ‘러비더비’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2017년 7월부터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통해 TV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전용방송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2채널’을 선보였다.

이어 ‘모바일 2채널 라이브’를 오픈하며 고객들이 모바일에서 TV홈쇼핑 방송상품을 미리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모바일 2채널 라이브는 TV홈쇼핑의 편집방송에서 나아가 고객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는 벨기에 온천수와 오미자열매 추출물, 피톤치드, 아스타잔틴을 원료로 사용했다.

수분유지, 각질개선, 윤기개선, 쿨링효과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디어텐저린, 허니문, 그린스카이 등 바디미스트 8종과 디퓨저 2종, 섬유향수 1종, 기프트박스 구성으로 판매되며, 포토상품평 등록을 하는 전 고객(미리주문 고객 포함)에게는 ‘멤브레인 샤쉐 1+1’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홈앤쇼핑은 모바일 2채널을 통해 신규 론칭상품을 우선적으로 편성함으로써 중소협력사의 입점기회 확대와 성공적 론칭을 지원하고 있다.

이들 협력업체의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판매기회를 얻게 되는 셈이다. 더욱이 제작·편집·방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모두 홈앤쇼핑이 부담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2채널은 고객에게 쇼핑 편의성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에게는 TV로 한정된 판매기회를 더 많이 확대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최근에는 ‘좋은밥상’, ‘V커머스’ 등 모바일을 통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만큼 홈앤쇼핑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고선호 기자 shine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