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서 모집한 ‘BJ 바린이’ 당첨자를 20일 발표했다.

BJ바린이 모집 이벤트에는 총 170명이 신청했다. 이중 선발된 5명은 올해 12월까지 매월 활동비 30만원, 넥슨캐시 30만원, 바람 포인트 100만포인트를 지원한다. 선정된 BJ는 ‘사랑한♡, 최낑낑, [H]하쿠나, 비책의나라, 아웅 등이다. 이들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한 홍보를 지원받는다.

넥슨은 BJ바린이 발표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오후 2시와 8시에 진행되는 ‘소수의 선택’은 더 적은 사람이 선택한 인원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 ‘눈장식: 칼라렌즈(초롱)’, ‘눈장식: 칼라렌즈(바이올렛)’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돼 있다.

한편, 넥슨은 네네치킨, 봉구스밥버거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7일까지 네네치킨과 봉구스밥버거를 구매하면 [네네]축지령서(14일), [네네]시세검색무한비서(14일), [봉구스]재생축복물약 진 등이 포함된 바람의나라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각 마을 진입로에 있는 두 브랜드 NPC에게서 배달 물품을 받아 주모에 전달하면 [네네치킨]재생축복물약과 [네네치킨]18k요강 아이템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시식권 1만5000원권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일요일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네네치킨NPC에게 [네네치킨]신수변이력회복물약, [네네치킨]14k요강, [네네치킨]눈이번쩍탕약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