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FC]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옴팡이 캐릭터와 NEW 징거버거가 함께한 세트가 선보였다.

KFC가 27일까지 NEW 징거버거 출시를 기념해 옴팡이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제품 ‘옴팡이팩’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정판 옴팡이팩은 선착순 판매로, 새롭게 선보이는 NEW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핫크리스피 2조각, 에그타르트, 콜라, 옴팡이 인형이 함께 제공된다. 

KFC서 새롭게 선보인 옴팡이팩에 포함된 NEW 징거버거 및 타워버거는 기존 제품보다 1. 5배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훨씬 더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선착순인 탓에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일부 매장에서는 옴팡이팩 품귀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KFC 관계자는 “새로운 신제품 NEW 징거버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옴팡이’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NEW 징거버거 와 타워버거뿐만 아니라, 핫치즈징거버거, 징거더블다운까지 KFC 4대 버거가 모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으니, 더욱 푸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