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집닥]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집닥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집닥 고객에게 인테리어를 비롯해 요기보 주력 제품 빈백쇼파를 추가 제안한다. 소개하고 싶은 주거공간을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보 맥스, 팟, 미니, 애니멀 스퀴지보 등 다양한 소파와 소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집닥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요기보 전제품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와 견적 상담 신청은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주방가구 리바트키친을 비롯해 친환경 코팅 시공업체 올나노와 욕실 리모델링 업체 로얄앤코, LED 조명기업 솔라루체와 부분시공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EB하나은행과 P2P 금융기업 피플펀드 등과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 고객 특별 대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집닥은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에 대한 공감 형성과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확산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국 1800여개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누적 시공거래액 2000억원, 누적 견적수 14만건을 돌파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