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A:IR(Ascent: Infinite Realm, 이하 에어)’ 비공개 시범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일정을 15일 공개했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무대로 한다. 지상과 공중에서 벌핀과 온타리 진영이 벌이는 대규모 전쟁, 비행선과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유물, 룬스크롤, 전순 전환으로 완성되는 전략 전투, 거주지 중심 생활 콘텐츠 등이 준비돼 있다.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 누구나 CBT에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 일정 공개와 함께 ‘에어’ 티저 페이지도 공개했다. 게임 정보와 트레일러 영상, 스크린샷 등을 볼 수 있고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클래스) 소개도 볼 수 있다.

한편, 티저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에어’ CBT 트레일러 동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에어’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달성률에 따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