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수영장을 갖춘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오늘만 이 가격’ 수영장 호텔 특가위크를 실시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14일부터 24일까지 수영장을 갖춘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오늘만 이 가격’ 수영장 호텔 특가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제공하는 내용으로, 14일 자정을 시작으로 매일 자정, 단 하나의 호텔이 최대 74% 할인된 특가에 오픈될 예정이다. 투숙일은 예약일로부터 최대 60일 이후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수영장으로 인기 높은 곳들로 엄선한 가운데, 오션뷰 인피니티풀을 보유한 ▲힐튼 부산과 ▲세인트존스 호텔, 실내외 수영장을 모두 갖춰 가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파라다이스 시티를 비롯해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네스트호텔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T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T멤버십과 데일리호텔 고객에게 국내 스테이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때이른 더위에 수영장 개장이 빨라지고,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도 증가하고 있다”며 “수영장이 유명한 호텔만을 엄선해 특가에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즐거운 휴가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