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VIP 멤버십 엘리트 제휴사로 야나두와 레진코믹스, 딜카가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엘리트 회원 선착순 5000명에게 영어교육 플랫폼 ‘야나두’의 평생수강 할인쿠폰 5만원 권을 선물한다.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에서 사용 가능한 16코인 역시 5000명이 받을 수 있다. 카셰어링 ‘딜카’ 딜리버리·픽업 50% 쿠폰은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된다.

여기어때는 엘리트 회원 대상으로 올해 초부터 외부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달 다양한 서비스와 손잡고, 엘리트 회원에게 라이프 쿠폰 및 포인트를 지원한다. 그동안 여기어때 엘리트 멤버십은 위메프, 텐바이텐, 투믹스, 도미노피자, 배달의민족 등과 협업했다.

엘리트는 숙소, 액티비티 구분없이 5회 이상 예약하면, 자동 승격되는 VIP 회원제다. 혜택을 받는 회원은 70만에 이른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엘리트 숙소를 평생 10% 할인 받고, 제휴점 혜택을 확대해 소비자 경험을 제고 중”이라며 “엘리트 회원은 전용 쿠폰이 주어지며, 페이백 숙소 예약시 지원되는 쿠폰, 호텔·펜션, 액티비티 할인쿠폰 등 혜택이 마련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