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터디맥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스피킹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하는 이벤트로, ‘스피킹덤 올인원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스피킹덤 올인원 패키지는 ‘무제한 1년 학습이용권’과 ‘전 랜드 교재 총 48권’으로 구성돼 있는 가운데, 선착순으로 1년 추가 학습이용권, 스피킹덤 학습도감, 다이어리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교육비 부담을 느끼는 학부모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수준 높은 원어민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것이 스터디맥스 측의 설명이다.

스터디맥스 관계자는 “특히 초등학교 1, 2학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방과 후 영어 수업 적용 시까지 발생하는 영어 공부 공백을 경제적 부담없이 채울 수 있게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킹덤은 300명의 미국 원어민이 출연해 ‘말하는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초등영어 학습프로그램으로, 총 480개의 에피소드가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겨 있어 마치 게임을 하듯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파닉스 스쿨’ 코스를 오픈하며소리, 단어 순으로 공부하는 전통적인 학습 방법이 아닌 단어, 소리 순으로 학습하는 최신 영어학습법을 적용했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학부모들의 사교육 부담은 줄이면서 자녀가 원어민 영어를 접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월 1만 원대로 2년 동안 미국 현지 원어민으로부터 말하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학습을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