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스터디요(STUDYO)’ 채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투스교육(주)이 운영 중인 에듀 크리에이터 유튜브 채널 ‘스터디요(STUDYO)’에 솔직한 입시 이야기를 다룬 '똑똑한 참견 시점'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똑똑한 참견 시점’(똑.참.시)는 이른바 랜선 쓰앵들의 입시 정보를 공개하는 콘텐츠로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스터디요(STUDYO)’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긴 수험생활동안 학생들이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각양각색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학생들이 입시 준비 관련 궁금한 점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수경 이투스 앤써 학원 원장은 예고 영상에서 “시기마다 수험생들이 반드시 해야 할 것도 존재하고, 절대 해서는 안될 것들도 굉장히 많이 있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똑똑한 참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전문성을 가지고 소통하면서 스스로 시도해볼 수 있는 능동성을 가질 수 있도록 똑똑한 참견을 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에듀 크리에이터 유튜브 채널 스터디요는 이 외에도 학습·입시와 관련된 정보와 지식을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다양하게 채워갈 계획이다.


[영상=유튜브 ‘스터디요(STUDYO)’ 채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