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레스토랑·뷔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22일까지 레스토랑·뷔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모님과 가족, 친구나 커플 데이트, 단체 모임 등 모임 유형별로 알맞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가족들과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5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 예약 건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데일리호텔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데일리호텔이 추천하는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은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 ▲올반 전국 10개 지점 ▲수라선 3개 지점 등 전국 19개의 뷔페 및 레스토랑이다. 방문일을 5월 8일로 지정해 예약할 경우, 5000원 할인쿠폰을 적용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어린이날 가기 좋은 레스토랑으로는 ▲빕스 7개 지점 ▲라그랄리아 10개 지점 ▲서울 드래곤시티 인스타일 등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매일 하나의 호텔을 500명 한정 선착순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이 가격’ 이벤트도 진행하며, 25일은 동북아 최대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 시티, 26일에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을 특가에 오픈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과의 외식이 많아지는 5월, 모임 유형에 맞는 레스토랑을 큐레이션하여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데일리호텔이 추천하는 뷔페와 레스토랑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