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키즈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과 소중한 시간을 응원하기 위한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산양분유로 출범한 아이배냇은 지난해 3세 이상 키즈식품을 대거 선보였다. 맞벌이 부부 비율이 45%가 넘어가는요즘, 가정 특성상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 수요는 해마다 늘고 있다.

꼬마브랜드는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아이용 한끼 영양밥과 꼬마 국 그리고 꼬마 반찬등을 필두로 총 약 30개 제품을 판매중이다.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1탄은 꼬마브랜드 첫 디지털 홍보영상 상영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감가는 스토리텔링형 영상과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간편한 이벤트에 준비한 수량보다 더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이에 아이배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과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연속되는 2탄 이벤트를 마련해 다시 한번 소비자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를 모두 타겟으로 한다.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아이동반 가족이 늘어나는 5월을 맞이해 손쉽게 아이 먹거리를 해결 할 수 있는 간식박스도 마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영상공유’, ‘꼬마찾기’ 그리고 ‘쿠폰등록’으로 진행된다.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등 1탄에 비하여 경품이 더욱 푸짐해졌다.

영상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빠가 만든 특별 메뉴 ‘세계덮밥소스편’, 바빠도 알찬 엄마 반찬인 ‘꼬마반찬편’, 아이간식은 영양간식으로 ‘육포치즈포편’ 그리고 아이를 위한 여행 필수품 ‘꼬마국’ 편의 디지털 영상 4편을 감상한 뒤 SNS에 영상공유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꼬마 아띠박스, 백화점 상품권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이 증정된다.

두번째 꼬마 찾기 이벤트는 아이에게 진짜 필요한 건 ‘엄마와의 시간’, ‘아빠와의 시간’ 영상을 2편을 시청한 뒤 엄마와 아빠가 만든 꼬마 제품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꼬마 아띠박스와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이 증정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쿠폰 등록 이벤트는 아이배냇 꼬마 영상속에 숨겨진 할인쿠폰 번호를 찾는 이벤트다.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자사몰에 등록하면 최대 50% 특별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