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는 다음달 6일까지 학업과 취업 준비로 지친 대학생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가수 선미와 함께하는 ‘딜리버리 어택 3탄: 서울 캠퍼스 대항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요기요 딜리버리 어택에서는 메인 모델인 가수 선미가 요기요와 함께 이벤트 응모를 가장 많이 한 대학 캠퍼스를 찾아 1000개 맛있는 피크닉 박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딜리버리 어택은 요기요가 소비자에게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딜리버리 어택 이벤트는 서울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전화번호, 인스타그램 아이디 등 별도 이벤트 참여 정보를 남기면 된다.

최종 선정된 대학교에서는 선미와 함께 요기요가 전하는 1000개 피크닉 박스 선물 외에도 선미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만해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기요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딜리버리 어택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한 알찬 이벤트 선물이 쏟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1명), 요기요 1만5000원 할인쿠폰(2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응모 현황은 오는 26일부터 요기요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종 이벤트 결과는 다음달 14일 요기요 앱과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연고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는 일상에 맛있는 즐거움을 더한다는 서비스 철학을 전하기 위해 ‘흥부자’ 선미와 함께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딜리버리 어택 역시 일상의 즐겁고 행복한 맛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