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데일리호텔 “호텔 가고 싶은 사람 모여라!”,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04.19  18:10:44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호텔이 오는 28일까지 고객 대상의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28일까지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호텔은 지난 2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는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고객 대상으로 동일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함께할 팀을 꾸려 호캉스를 가야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팀 전원에게 인당 20만 원의 호캉스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응모는 데일리호텔 앱에서 ‘천만원 받고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가능하다. 직장인 동호회, 대학교 동아리, 과제 팀 등 팀의 성격은 관계없으며, 한 팀당 최대 팀원 수는 10인이다.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이다.

앞서 지난 2월 데일리호텔 사내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결산한 결과, 이벤트에 참여한 약 130여 명의 호텔 전문가들은 ‘서울 신라호텔’을 가장 많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 신라호텔은 세련되고 깨끗한 시설과 룸 컨디션, 우아한 분위기의 클럽 라운지 등을 갖춰 다방면으로 만족도가 높은 최고의 호캉스 호텔로 선정됐다. 무엇보다 실내외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호텔에서 풍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확인된 호캉스 패턴은 크게 세 가지로, 호텔과 주변 시설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형, 휴식에 초점을 맞춘 힐링형, 그리고 핫플레이스에 주목하는 트렌드 리딩형 등이 주된 유형으로 나타났다.

엔터테인먼트형 여행객은 호텔 부대시설과 주변의 즐길거리가 잘 갖춰져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들은 씨메르 스파, 크로마 클럽, 갤러리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 시티’와 호텔 주변에 쇼핑, 문화공간,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선택했다.

<사진=데일리호텔>

호텔에 머물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힐링형 여행객들은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를 선호했다. 호텔 추천 키워드는 휴식, 편안함, 조용함 등 힐링에 최적화 돼 있었다.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의 경우 정책적으로 노키즈존을 고수하고 있으며, 탁트인 한강뷰 라운지와 라이브러리 등 휴식에 특화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혔다.

새로운 콘셉트의 장소에 주목하는 트렌드 리딩형 호캉스족의 선택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홍대’였다. 인기 핫플레이스인 홍대와의 접근성, 감각적인 인테리어, 깔끔한 시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 곳을 찾은 고객들은 자신의 경험을 SNS로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편이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이 잊지 못할 하루를 직접 경험하며 느낀 행복을 고객과 나누려는 취지로 동일한 형태의 고객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e스타트업

item63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