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데일리호텔, 가족여행 서포터즈 ‘데일리 패밀리’ 1기 모집

기사승인 2019.04.17  09:27:38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호텔이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중심의 가족여행 문화를 소개할 2040세대의 서포터즈 ‘데일리 패밀리’ 1기를 모집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21일까지 가족여행 서포터즈 ‘데일리 패밀리’ 1기를 모집한다.

데일리 패밀리는 데일리호텔과 함께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중심의 가족 여행 문화를 소개할 2040세대의 서포터즈로, 13세 이하 자녀가 있고, 가족여행을 즐기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데일리 프렌즈'가 친구, 커플 단위로 떠날 수 있는 스테이를 소개한다면, 데일리 패밀리는 가족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신청은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 공고를 확인한 후,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가능하며, 최종 선정자는 오는 23일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에 발표된다.

데일리 패밀리로 선정되면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여행지의 스테이를 직접 체험하고, 개인 SNS에 경험을 공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매월 3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이 제공되며,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5만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활동 기간은 5월과 6월, 2달간이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의 ‘호텔위크’ 이벤트에서는 켄싱턴 제주 호텔을 2단계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포함한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여행은 위치, 부대시설, 아이 출입 여부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훨씬 많다"며 “데일리호텔은 데일리 패밀리와 함께 가족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특별한 여행지를 발굴하고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e스타트업

item63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