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윤석근 기자] 전남 구례군의회(의장 김송식)는 지난 15일 구례군의회 개원 28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

전남 구례군의회가 15일 개원 28주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순호 구례군수를 비롯해 구례군의회 전현직 의원, 관계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례군의회의 지난 28년 역사를 회고하며 개원 28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기념행사는 김송식 의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주요 의정활동 및 군정현안 보고, 간담회,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간담회에서는 전·현직 의원 간 구례발전을 위한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송식 의장은 “그동안 선배 의원님들의 땀과 노력, 군민들의 관심과 결실로 구례군의회가 성숙한 주민자치를 이룰 수 있었다. 앞으로도 구례의 희망찬 미래를 위하여 연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제8대 구례군의회 의원들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례군의회는 지난 1991년 4월 15일 8명의 초대의원들로 구성된 제1대 의회를 시작으로 이번 제8대 구례군의회에 이르기까지 군민의 대표기관으로서 군민들이 부여한 권한과 책임을 안고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