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루토니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주식회사 플루토니움이 ‘꽈뚜룹의 방구석 CG 영상 시리즈’ 2편이 공개되었다고 11일 밝혔다.

‘꽈뚜룹의 방구석 CG 영상 시리즈’는 게임 유저라면 한 번쯤 해봤을 법한 ‘게임 장면의 현실화’에 대한 상상을 충족시켜주는 콘텐츠다.

꽈뚜룹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꽈뚜룹의 방구석 CG 게임 실사판 시리즈 2편은, 꽈뚜룹이 마인크래프트 세상에서 협동과 배신을 하며 생존을 이어간다는 주제로 제작됐다. 마인크래프트의 퀄리티를 재현하기 위해 CG 전문 애프터웍스와 함께 작업하여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꽈뚜룹의 방구석 CG 영상 시리즈는 ‘게임 속 장면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어떨까’라는 주제로, 경기콘텐츠진흥원 고양 경기문화창조허브의 ‘미디어택(Media+Tech)’ 콘텐츠 제작 지원을 받아 제작됐다.

앞서 업로드 된 꽈뚜룹의 방구석 CG 게임실사판 시리즈 1편은 PUBG 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주제로 선보인 바 있다.

현재 꽈뚜룹은 구독자 58만 명을 기록하며 인기 엔터테인먼트/VLOG 유튜버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꽈뚜룹 시즌 4로 컴백해 활발한 업로드를 이어가는 중이다. 또한 꽈뚜룹이 소속한 주식회사 플루토니움은 크리에이터 및 전문인력 110여 명을 보유하고 있고, 뉴미디어 시장에 맞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주식회사 플루토니움의 양정훈 대표는 “뉴미디어 채널에 흔치 않은 고 퀄리티 CG영상을 확보하겠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 콘텐츠는 물론,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