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통가슴살 패티, 통새우, 계란프라이 등을 더한 버거를 맘스터치에서 선보였다.

맘스터치가 대(大)확행 버거 시즌2 ‘언빌리버블 버거’를 2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언빌리버블 버거는 지난해 말 출시한 이후 ‘대(大)확행’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단숨에 인기 메뉴 반열에 올라선 인크레더블 버거에 이은 시즌2 제품이다.

언빌리버블 버거에서 주목할 포인트는 다채로운 재료와 맛 조합으로, 맘스터치 고유의 부드러운 통가슴살 패티에 통새우, 계란프라이 등을 더하고,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를 올려 만든다.

특히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에 고소한 맘스 소스와 허브 소스를 조합해 맛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5100원, 세트 7000원이다.

출시 기념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및 단체주문,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푸짐한 양으로 소비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대확행 버거 2탄”이라며, “가성비를 넘어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맛과 만족을 경험할 수 있는 버거&치킨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