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야놀자, 올해 개발자·글로벌 인재 400명 이상 채용

기사승인 2019.03.22  17:22:33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가 올해 연구개발(R&D)분야 핵심인력 200여명을 포함해 400명 이상 직원을 신규 채용한다.

22일 야놀자에 따르면 그간 인재가 기업 미래를 결정한다는 기조 아래,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사업 영역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따른 것으로,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진행한다.

야놀자는 지난해에도 채용 계획의 목표치였던 300명보다 100명 더 많은 400여명을 신규 채용하며 업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전체 임직원수는 지난해 1월 400여명에서 올해 1월 기준 800명 이상으로 2배 넘게 증가했다. 같은해 신규 채용 절반 이상이 R&D 분야 인재로 구성됐다. 

아울러 국내외 주요 대기업 출신 비율도 30%를 넘는 등 다양한 분야 우수 인재가 크게 확대되고 있다.

올해에도 R&D 핵심인력 200여명을 포함해 20여 개 직군, 총 40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그중 R&D 분야는 무한 경쟁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상시 채용하며, 해외 사업 확장에 따라 글로벌 인재 채용도 확대되고 있다. 

그 외 △마케팅 △전략기획 △재무회계 △영업기획 △경영지원 등 전사 차원의 인력을 집중 보강할 예정이다. 

직군별 자세한 모집요강은 야놀자 기업 홈페이지와 국내외 주요 채용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우리 야놀자 피플파트너실장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야놀자의 비전인 만큼, 임직원들도 쉴 땐 잘 놀고, 일할 땐 몰입하는 것이 야놀자 인재 육성 지향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속적인 채용 강화와 함께 글로벌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기업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