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DJ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알렌 워커(Alan Walke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알렌 워커의 신곡 ‘On My Way’를 들을 수 있다.

펍지는 알렌 워커와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다양한 1주년 기념 콘텐츠를 선보인다. 로그인 화면과 로딩 이미지가 1주년 기념 이미지로 교체되고, 매일 접속하면 폭죽 아이템이 증정된다. 유저는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 폭죽을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 모드 시작 섬 투척 아이템도 케이크 아이템으로 변경된다.

클래식 모드와 인게임 이벤트에서 생일 병아리 이벤트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고, 번개무늬 긴 팔 티셔츠, 스페셜 상자 티켓, 조각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생일 선물 상자 이벤트 아이템이 제공된다. 랜덤으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케이크가 등장하고 케이크에 불을 붙여 업적을 달성하면 1주년 기념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플레어건에도 1주년 특별 효과를 볼 수 있다.

펍지는 다양한 이벤트로 보상을 제공한다. ▲7일 누적 접속 시 생일 선물상자와 알렌 워커 마스크(영구제) 제공(30일까지) ▲알렌 워커 티셔츠(영구제), 1주년 전용 프로필(영구제), 챔피언 꼬꼬 헬멧(기간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제공(4월 7일까지) ▲뻥쟁이 칭호(기간제), 강정 테두리(기간제) 제공(4월 7일까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펍지 공식 유튜브에서는 글로벌 1주년 기념 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 구독자 수 5만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독자 5만명을 달성하면 스페셜 상자 교환권 1개 1주년 전용 테두리(영구제), 5000BP가 주어진다. 1주년 기념 상자 판매와 UC 충전 이벤트를 비롯해 21일부터 시작된 로얄패스 시즌 6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