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던킨도너츠>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SPC그룹 던킨도너츠가 프랑스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손잡고 이달의 도넛 6종을 출시했다.

22일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중 3종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끼리 크림치즈’를 활용해 달콤한 도넛의 맛과 식감을 다양화했다. 

도넛 속을 끼리 크림치즈로 가득 채운 ‘프렌치 크림치즈 필드’와 그 위에 치즈 크럼블을 얹은 ‘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은 크림치즈와 도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은 바삭한 식감까지 살려 씹는 재미도 선사한다. ‘프렌치 크림치즈 먼치킨’은 기존 먼치킨 속에 끼리 크림치즈를 가득 넣어 새롭게 탄생했다. 

해당 신제품은 부드럽고 고소한 끼리 치즈가 듬뿍 들어가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즈 인 더 글레이즈드’는 촉촉한 글레이즈드 도넛에 체다치즈가 쏙쏙 박혀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더 쫄깃한 치즈 츄이스티’는 쫄깃한 식감의 츄이스티에 치즈 맛을 더해 풍미를 살렸다. ‘더 고소한 치즈롤’은 치즈의 향과 맛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가격은 300원부터 1900원까지 다양하다.

던킨도너츠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G마켓, G9, 옥션 그리고 해피마켓을 통한 온라인 ‘끼리 도넛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도넛과 커피 페어링 메뉴 등을 20%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은 ‘던킨 끼리 팩(4,760원)’, ‘먼치킨 10개 팩(2,400원)’, ‘끼리 도넛 3종 세트(프렌치 크림치즈 필드, 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 프렌치 크림치즈 먼치킨, 2,960원), ‘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아메리카노(3,920원)’로 구성됐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93일이다. 단, 타 행사,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 불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헬로키티 램프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소비자 구매 혜택을 다양화했다.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헬로키티 램프’를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헬로키티 램프’는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 램프이며, 하얀색 헬로키티 얼굴에 ‘힙한’ 핑크색 리본을 얹은 모양으로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다.

밝기 조절이 가능한 터치센서가 있으며 핑크색 빛 설정도 가능하다. 단, 램프 소진시 행사는 종료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치즈맛이 더해진 고소한 도넛과 커피의 조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도넛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