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어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주)코어교육(대표 신왕국)의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코어소리영어가 영화 <이프온리> 패키지 강좌를 사전 출시했다.

강의는 총 180강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영화 속 800문장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어소리영어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수강생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영화이자, 국민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로맨스 영화로써 코어소리영어의 새로운 인기 교육 콘텐츠로 급부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어소리영어는 (주)코어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실제 원어민의 소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통해 영어를 교육하고 있으며, 영어능력지수 세계 1위 스웨덴과 8위 핀란드에서 사용하는 쉐도잉기법을 이용해 언어의 3요소인 발성, 강세, 리듬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강좌는 영화 한 편에 나온 모든 문장을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든 강의는 신왕국 코어교육 대표가 진행한다. 강의 당 시간은 15분 내외다.

(주)코어교육은 신규 강좌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에 강의 녹음파일을 업로드하면 기간에 따라 최대 12만 원의 장학금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전문가의 1:1 소리교정 서비스, 무료 MP3파일 제공, 구매 후 7일 이내 전액 환불 서비스와 함께 신왕국 대표의 도서 『근데, 영화 한 편 씹어먹어 봤니』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왕국 (주)코어교육 대표는 “수강생들이 다양한 콘텐츠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신규 강좌 개설에 힘 쓸 예정”이라며 “새로 추가된 강좌와 함께 코어소리영어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