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락앤락,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19.03.15  15:18:29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락앤락>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락앤락이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건강에 도움을 줄 다양한 아이템을 맞춤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15일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오는 24일까지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 ‘락앤락몰’에서 단독 진행된다.

미세먼지 차단용품을 비롯해 수분 섭취를 도와줄 텀블러와 물병 및 청소용품까지 총 140여 개 제품을 마련했다. 기획전 상품에 한해서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락앤락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아이템으로 3가지를 추천한다.

먼저 락앤락 보건용 마스크인 ‘퓨어돔 마스크’다. 최근 미세먼지 기승과 함께 하루 평균 400세트 이상 팔리는 제품이다. 

주로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필터 원단을 적용한 4중 필터 구조로 황사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호흡기를 통해 유입되는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아준다. 94%이상 차단효과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KF94등급 인증을 받았다.

돔 형태 입체구조로 디자인돼 착용 시 호흡이 한층 편안하고, 얼굴 형태에 꼭 맞게 밀착돼 개별 맞춤 마스크처럼 유용하다.

사이즈는 중형과 대형 2가지로 구성돼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회원가에 20%할인까지 더해져 마스크 1장당 약 69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집안 내 먼지 유입을 막아주는 락앤락 ‘홈 마스크’도 있다. 

촘촘한 미세망과 특수 섬유 소재로 외부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기존 방충망에 한 겹을 더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세척도 편리하다. 2중 차단 효과로 실내 공기를 안심하고 환기할 수 있다.

다양한 텀블러도 선보인다.

락앤락 ‘웨이브 텀블러’는 사무실은 물론 차량 내 컵 홀더에도 알맞아 이동 중에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곡선과 심플한 블랙컬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윙 텀블러’와 ‘블루밍 물병’ 등 일상 속 활용하기 유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필립스 청소기, 각종 청소용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최원일 락앤락 온라인운영팀 팀장은 “최근 심각해진 공기오염에 대비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히 외출 시 보건용 마스크 착용이 필수로 여겨지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제품을 알뜰히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