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오픽 최대 600% 환급반’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19.03.15  14:43:36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시원스쿨랩>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스피킹/오픽 최대 600% 환급반’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환급반은 성적표만 제시해도 출석이나 성적에 관계없이 수강료의 절반을 환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스피킹에서 LV. 6 또는 오픽에서 IM3와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100% 환급이 가능하고, 토익스피킹에서 LV. 7과 출석 미션 달성은 200%, 토익스피킹에서 LV. 8 또는 오픽에서 AL 달성과 출석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300% 환급받을 수 있는 등 성적에 따라 최대 600%의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변 지인과 함께 해당 강의를 들을 경우 성적에 따라 400%와 600% 환급이 가능하다. 만일 목표 달성에 실패해 환급을 받지 못하더라도 수강 시간을 180일 동안이나 무료 연장할 수 있으며, 기본 수강 40일 포함 총 220일을 수강할 수 있다.

강사진은 강지완, 조앤박, 케이트, 제이크 등 스타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시원스쿨랩은 3월 상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당 패키지의 모든 수강생에게 ‘렛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렛유인 쿠폰에는 68만 원 상당 이공계 취업 인강 무료 수강권, 5만 원 상당 반도체/디스플레이 직무역량평가 무료 응시권, 5만 원 상당 삼성, LG, SK, 현대자동차 직무적성검사 무료 응시권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시험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최신 기출과 10년간의 빅데이터를 모두 담은 기출 시크릿 노트와 토스/오픽 만점 족보, 원어민 첨삭 서비스 무료 이용권, 영어 면접/발음 무료 특강, 오픽 표현 정리집/모의고사 2회분까지 추가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상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며 토익스피킹과 오픽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 고득점 달성을 돕고자 ‘토익스피킹/오픽 최대 600% 환급반’을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라며 “목표 달성을 통해 최대 600% 환급이 가능해 확실한 학습 동기 부여는 물론 풍성한 혜택으로 그 어느 때보다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e스타트업

item63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