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데일리호텔 “오늘은 예약, 내일은 호캉스”, 내일 체크인 특가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03.15  09:33:02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호텔이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오늘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와 저녁 6시 두 번에 걸쳐 각 타임별 하나의 호텔을 9900원 특가에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97% 할인된 특가 호텔을 구매 익일 바로 체크인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예를 들어 18일에 구매한 호텔에 19일에 투숙하는 방식이다.

데일리호텔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낮 12시 선착순 2000명에 99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다음날 체크인 상품 예약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월요일 정오에 오픈될 첫 타임특가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해운대’로,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되는 등 부산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서울 강남의 ‘파티오 세븐 호텔’을 오픈한다. 두 호텔 모두 19일 한정 체크인 상품이다.

이 외에도 ▲호텔 호메르스 ▲롯데시티호텔 구로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 등 총 10개 호텔 라인업을 기간 내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인기 레스토랑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타임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임딜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날의 특가 레스토랑을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 특가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평일 호캉스를 즐기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내일 체크인 상품을 모아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만족도 높은 호텔을 엄선하였으니, 커피 두 잔 값으로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e스타트업

item63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