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초등 에듀테크 기업 (주)아이스크림에듀가 새 학기를 맞아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을 대상으로 ‘친구와 친해질 수 있는 나만의 꿀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학기 특집으로, 새롭게 만난 친구들과 쉽게 친해지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낯설고 어색한 친구와 친해질 수 있는 자기만의 방법이 있다면 공유하자는 내용으로, 최성아 (주)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팀 팀장은 “우리 아이들이 항상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친구란 무엇인가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여자 중 ‘최고의 친구상’(10명)에는 스테들러드로잉 세트 2개, ‘행복한 친구상’(20명)에는 카카오프렌즈 폴딩 지갑 2개, ‘고마운 친구상’(30명)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2매, ‘반가운 친구상’(40명)에는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 2매씩이 증정된다.
아울러 모든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2019년 홈런 탁상 스케줄러를 10개씩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콘’(학습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을 100개씩 적립해 준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모든 상품이 2개씩인 이유는 당첨자가 친구와 사이좋게 나눠 갖기를 바라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는 3월 20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9일에 발표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이와 함께 지인에게 홈런을 추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신학기 맞이 홈런 소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그리고 새 학기를 맞아 체험 후 정회원에 가입한 전원에게 ‘홈런 초등 필수 영단어’ 4권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