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스프레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버츄오플러스가 3번째 색상을 선보였다.

네스프레소가 회전 추출로 탄생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버츄오플러스 뉴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버츄오플러스는 회전 추출 방식이며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에스프레소(40ml)부터 머그(230ml), 알토(414ml)까지 취향에 맞춰 다양한 5가지 커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는 지난해 선보인 마스터 오리진 2종을 포함해 총 25가지 커피를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색상도 블랙과 실버에 이어 화이트 컬러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버츄오플러스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라인의 전 머신 구매 시 고객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버츄오 커피 5줄 이상 동시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버츄오플러스 화이트는 21일부터 청담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 포함 전국 13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