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굽네몰에서 햄 1팩을 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치킨 굽네몰이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굽네 닭가슴살 슬라이스햄’ 출시를 기념해 1팩 3300원인 제품을 500원에 4팩은 19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몰에서 해당 상품 포함 3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 닭가슴살 슬라이스햄은 해썹(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조리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두께 1.6mm로 김처럼 밥에 돌돌 말아 싸먹거나 샌드위치, 계란말이,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굽네몰 앱에서는 전용 이벤트 및 12%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앱에서 구매하면 주문 건당 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