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놀스(Knours)는 2월 18일 새롭게 출시된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4종 제품은 놀스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유어 온리 클렌저, 더블 듀티 미스트, 원 퍼펙트 영양크림, 스킨 메디테이션 젤 크림으로, 전 제품 모두 화장품 안전 등급을 부여하는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로부터 EWG VERIFIED 마크와 세계 동물권리 보호단체의 PETA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다.

특히, ‘더블 듀티 미스트’는 생리 전 또는 진정이 필요할 시기에는 흔들지 않고, 생리 후 또는 영양이 필요한 시기에는 흔들어 사용하는 2가지 기능의 컨디션 맞춤 듀얼 보습 미스트로, 들쑥날쑥한 피부 변화에 맞춰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한 놀스 스킨케어 4종 <사진=놀스>

놀스는 최근 화장품 업계에 불고 있는 클린 뷰티 흐름과 함께 지난해 2월, 미국 론칭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현재 미국에는 대표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 부티크 체인인 프란체스카(francesca’s), 포에버 21의 뷰티 편집매장인 라일리 로즈(Riley Rose) 매장 등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에서도 빠르게 입점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놀스 관계자는 “놀스(Knours)는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호르몬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의 Know Your Skin Period 콘셉트 아래, EWG의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친 인증 마크를 받은 클린 뷰티(Clean Beauty) 브랜드”라면서,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으로 올리브영과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