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NH투자증권은 증권사 처음으로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연 3.5%(세전)의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발행어음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브랜드 '나무'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판매하는 상품으로, 가입 한도는 200만원이고 6개월 만기가 적용된다.

'나무' 가입과 동시에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주는 이벤트도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가입은 카카오톡을 통해 카카오페이의 '금융제휴'를 선택한 뒤 '통장' 메뉴로 들어가면 된다.

안인성 WM 디지털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로 2030세대의 증권업에 대한 장벽을 낮춰 투자·재테크 플랫폼 플레이어로서 NH투자증권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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