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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십일절, 11일 하루 만에 600억 매출 기록

기사승인 2019.02.12  23: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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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11번가가 11일 월간 십일절 행사로 거래액 상승효과를 톡톡히 봤다. 

11번가는 출범 11주년을 맞아 새롭게 론칭한 ‘월간 십일절’ 행사로 하루 거래액 6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하루 거래액은 2018년 십일절(11월11일, 1020억원), 2017년 십일절(11월11일, 640억원)에 이어 역대 세 번째로 큰 규모로, 지난해 2월 11일 ‘11번가데이’ 행사 거래액 보다 210% 상승한 수치다.

이번 월간 십일절 행사서는 완판 행렬이 계속됐다. △다이슨 V10앱솔루트 청소기(49만9000원, 300대) 48초 △애플 에어팟(15만9000원, 200대) 23초 △갤럭시탭 T380(11만8000원, 111대) 22초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9만9000원, 500장) 11분 등 짧은 시간 안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완판 됐다. 매드포갈릭 1만1000원 금액권(90% 할인, 1100원)은 총 3만장 판매됐다.

이날 빅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한 삼성전자는 노트북 펜S 3종이 완판 됐으며, 공기청정기, 기어아이콘X, 아가사랑세탁기, 에어컨, 파워건 무선청소기가 1분도 안 돼 모두 팔리는 성과를 거뒀다.

워너비 기획전에는 매일유업 유기농우유(24팩)가 5만6000개,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6봉)는 2만2900개 이상 판매됐다. 11번가는 앞으로 매월 11일 차별화된 쇼핑테마를 바탕으로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가 보유한 제조업체들과의 브랜드파워를 통해 ‘월간 십일절’의 큰 성공을 거뒀다”면서 “앞으로 매달 독보적인 상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커머스포털로 진화하고 있는 11번가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하영 기자 greenbooks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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