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전자, 독일 e스포츠팀에 게이밍모니터 후원

기사승인 2019.02.11  13:45:55

공유
default_news_ad2
LG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전자가 게이밍모니터 ‘LG 울트라기어’를 앞세워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e스포츠팀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2년간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선수들에게 대회 참가 및 훈련을 위한 게이밍모니터 등을 제공한다.

프랑크푸르트 e스포츠팀은 현재 ‘가상 분데스리가’ 대회에 참가해 경기를 치루고 있다. ‘가상 분데스리가’는 실제 축구경기가 아니라 축구게임인 ‘피파(FIFA) 19’를 통해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다. 

LG전자는 대회에서 게이머들 유니폼 티셔츠 정중앙에 새겨진 LG 로고와 ‘LG 울트라기어’ 브랜드 노출을 통해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게이밍모니터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론칭한 이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울트라기어의 대표 모델 ‘34GK950G(34인치)’를 최근 유럽, 북미 등에 출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화질과 빠른 처리속도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1:9 화면비에 WQHD(3440×1440) 해상도를 구현해 사용자가 화면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 제품에 장착한 ‘나노 IPS’ 패널은 미세 분자를 이용해 부정확한 색을 정교하게 조정한다. 또 이 제품은 엔비디아의 G-싱크 기술을 탑재해 빠른 화면 전환도 부드럽게 처리해준다. 1초에 처리할 수 있는 화면 수가 120장(120Hz)이다.

여용준 기자 dd0930@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