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발달 장애 청소년을 위한 ‘기내 안전 교실’을 진행했다. <사진출처=진에어>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진에어는 22일 강서구에 위치한 늘푸른나무복지관과 함께 발달 장애 청소년을 위한 ‘기내 안전 교실’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내 안전 교실’은 늘푸른나무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겨울계절학교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발달 장애 청소년들에게 기내 비상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안전한 대처 방법 숙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교육에는 진에어 객실승무원이 직접 강사로 나섰다. 객실승무원들은 구명 조끼, 산소마스크 등 기내 안전 장비 사용법 및 기내 예절을 설명하는 등 약 2시간 동안 교육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기내 안전 장비를 착용해보고 종이 비행기 날리기와 진에어 이벤트 특화팀 ‘Delight JINI’가 준비한 마술쇼에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진에어는 작년 11월에도 늘푸른나무복지관과 함께 중장년층 장애인 40여명을 대상으로 콘서트 관람을 지원하는 등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