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부모사랑라이프(이하 부모사랑상조)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상조 전문 업체다. 부모사랑상조는 장례서비스만큼은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우직한 고집 아래 체계적인 교육과정에 의한 인력양성에 집중했다.

그 결과 부모사랑라이프만의 ‘고인 맞춤 추모장례서비스’를 통해 고인의 마지막 길을 품위 있고 격조 있게 모실 수 있는 차별화된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부모사랑의 차별화된 장례 표준 프로세스 ‘고인 맞춤 추모 장례’가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국제 인증인 ISO9001를 획득하며 한층 더 고객 신뢰도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인과 가족 모두를 위한 토탈 장례 서비스를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 고 말했다.

특히 부모사랑상조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멤버십 상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자회사인 시즈앤크루즈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유럽, 미주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퀄리티 높은 ‘크루즈 여행상품’도 선보여 높은 고객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부모사랑상조의 브랜드인 부모사랑라이프는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2017, 2018년) 수상했다. 상조 전문 업체로서 국회에서 제안한 자본금 충족 요건 15억 원을 크게 상회하는 100억 원 증자를 완료한 바 있다.

한편 부모사랑상조는 지난해 4월에는 신용등급, 재무상태, 최근 장례서비스 실적 등이 반영된 공제조합의 적격심사 절차를 거쳐 장례이행보증제 서비스 제공회사로 선정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