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겨울 호캉스 기획전 2탄 '스테이테인먼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28일까지 '스테이테인먼트 호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스테이테인먼트'는 '머물다'는 뜻의 'Stay'와 '오락'을 뜻하는 'Entertainment'가 결합된 단어로, 호텔이 힐링의 공간에서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경험하는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호텔 안의 부대시설과 각종 서비스, 액티비티 상품 등을 꼼꼼히 살펴 여행을 즐기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그날의 스테이가 선착순 균일가로 오픈되며, 파티룸, 펜트하우스, 플레이존 등 즐길거리 가득한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평일, 주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내 특가 스테이 라인업은 ▲인천 부티크 호텔 498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하벳 풀빌라&리조트 ▲도봉 호텔베이 204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이다. 투숙 가능일은 스테이마다 상이하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는 고객만큼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호텔과 리조트를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에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쿠폰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오는 31일까지 지급되는 50만 원 할인쿠폰팩을 활용할 수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