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집닥은 다가오는 명절 기념으로 이벤트 참가자에게 한우 안심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안심을 드립니다’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집닥의 메시지를 전국민 대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간편견적을 신청한 후 방문견적 상담까지 완료하면 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축협 한우 안심 600g을 개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이다.

안심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축산 스타트업인 ‘육그램’과 협업 진행한다. 집닥은 육그램을 비롯한 B2B 스타트업과 업무 제휴로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안전성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안심패키지를 선보였다. 현재 집닥에서 인테리어를 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심패키지에는 시공 현장을 방문해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안심예치제’, 공사 완료 후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공사 의뢰부터 완료까지 전 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 1:1전담제’, 공사 결과가 상이한 경우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 재시공’이 포함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