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호텔업계가 민족 최대 명절 설 맞이 가족 겨냥 '설캉스'(설+바캉스) 패키지 마련에 분주하다. 주말을 포함해 최대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에 가족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 자녀 동반, 문화생활 등을 접목한 합리적 가격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 것.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켄싱턴 호텔, 글래드 호텔 등은 도심속 반짝이는 야경과 아이스 스케이팅, 안락한 객실, 여유롭게 즐기는 조식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홀리데이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올해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됐다.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등 5중주로 구성된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10여종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다양한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우선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 수려한 전망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럭셔리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Wish Your Luck in 2019 I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STAY 조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 ‘스크래치 복권’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45만원부터다.

프리미엄 룸 1박, STAY 조식 3인,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등이 포함된 ‘Wish Your Luck in 2019 II 패키지’도 55만원부터 선보인다.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로 시그니엘 숙박권, 에비앙 스파 60분 2인,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뮤지엄 관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롯데호텔 월드트립은 롯데호텔이 진출한 주요 도시에 호텔을 세우는 보드게임으로 설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했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도심 속 호캉스를 만끽하고, 아이들과 함께 전통문화를 체험을 할 수 있는 ‘광주요 X 롯데호텔 콜라보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메인타워 객실1박, 라세느 조식 2인,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 다관세트,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전통체험과 키즈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PIGGY LUNAR LOUNGE’ 이용권 등 특전을 24만원부터, 이그제큐티브타워에서도 47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도 1일부터 5일간 ‘Happy Piggy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연회장에 마련되는 ‘스페셜 키즈존’ 입장권까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19만원부터다.

<사진제공=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도심 속 힐링을 원하는 고객 위한 ‘설 인 여의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고 한산해진 도심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며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힐링 아이템’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에서 조식과 함께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는 힐링 타임을 경험할 수 있는 5가지 종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증정된다. 구체적으로 △매직 디톡스 힐링 풋 패치 △온열 아이 마스크 △글로시 글러브스와 수딩 삭스 △맘스 핸즈 힐링 온팩 등이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으로 14만6000원(세금 포함)부터,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18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사진제공=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행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행福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조식, 석식을 포함한 식사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이번 패키지에는 반얀트리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 1박,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석식으로는 최근 미쉐린 더 플레이트로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또는 안락한 분위기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설 특선 저녁 2인,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 오일 5종 세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반얀 룸 1박 기준 60만원부터 시작된다. 단, 부가세는 10% 별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