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수원시는 오는 24일 오후 4시 30분 시청 대강당에서 ‘영어는 잘못이 없다’를 주제로 103번째 수원포럼을 연다. 이시원 영어강사가 강연을 맡는다.

이시원씨는 140만 명이 찾는 영어 학습 사이트 ‘시원스쿨 닷컴’의 강사이자 대표다. ㈜‘아하 잉글리쉬’에서 강의를 시작해 ‘한국어 중심의 신토불이 영어 말하기’ 강연으로 이름을 알렸다.

SBS ‘TV 영어마을’, OtvN ‘어쩌다 어른’ 등 다수의 방송에도 출연했다. 2017년에는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외국어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시원스쿨기초영문법' '왕초보 여행영어' '20분 실전 표현영어' '나의영어 사춘기' 등이 있다.

이시원 강사는 “영어는 배우는 것이 아니라 습득하는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단어 중심의 영어 공부법이 아닌 일상 표현 위주의 쉽고 재미있는 영어 공부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영어 ‘왕초보’가 ‘대한민국 영어 교육의 1인자’로 성장하기까지 영어를 공부하면서 겪었던 체험을 재미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수원시는 ‘고품격 교육문화도시’ 조성을 목표로 2010년 7월부터 매월 사회 각 분야 명사를 초청해 수준 높은 포럼을 열고 있다. 

수원포럼은 수원시의 대표적인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